May every moment inspire me.

카테고리 없음

캐쥬얼 라운지 바 퀼 신사 데낄라 바 데이트 코스 추천 맛있는 맥주

my_jennyee 2023. 12. 6. 07:04

내가 좋아하는 퀼에 다시 왔다
신사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오히려 학동역과 가까워서 좋다
위스키 맥주만 먹던 내게 데낄라 라는 새로운 주종을 소개해준 퀼이다


약간 어두운 분위기에 데이트하기 좋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원한다면 이곳에서 잠깐 들리는 것도 좋겠다
데낄라가 위스키 보다는 약간 가벼운 느낌인데 맛이 조금 더 달고 트렌디한 맛있는 거 같다
데낄라를 접 한지는 약 1년 정도 된 거 같은 데 소주만 먹다가 과일 소주 먹은 느낌? 딱 그런 느낌이다.

오늘은 비싼 위스키만 골라 먹는 날이었는데 그 와중에 나는 나쵸가 정말 맛있었다
퀼은 나쵸를 살사 소스랑 버무려 주는데 치즈가 솔솔 위에 올라간 게 참 맛있다
여기서는 벨기에 맥주도 맛볼 수 있다 생맥주도 있고 평수 접하기 힘든 벨기에 맥주도 있다
나한테 벨기에 맥주는 조금 단 느낌이긴 했다 그래서 오히려 생맥주가 더 잘 맞았다 생맥주는 하이네켄 생맥주를 팔고 있다

마지막 사진은 올리브랑 페퍼를 따로 요청 드렸다
흔쾌히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사장님 최고

연말에 사장님이 데낄라 무한 파티도 하신다고 한다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곳이다 신사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동네가 너무 시끄럽지 않지만 분위기는 여전히 고급스러워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 한다

차가 있을 경우 주차 가능하며 발렛도 가능하다
오전에는 카페로 변해서 1번 더 와 보고 싶다 데낄라 바는 새벽 한 시까지 운영 한다 언제나 끝까지 놀다가는 Quill이다

728x90